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의왕 서해그랑블 더스타스퀘어…역세권 주상복합 상가, 배후수요 든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기사 이미지

서해종합건설이 경기도 의왕시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아파트의 상업시설인 더스타스퀘어(조감도)를 분양한다.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324-4번지에 들어서는 더스타스퀘어 상가는 초역세권 입지인데다 대형 마트가 입점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상가에는 의왕시 첫 이마트가 4만여 ㎡ 크기로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 수원 광교 이마트(1만5868㎡)와 산본 이마트(1만1239㎡)보다 크다. 지하 3층부터 5층은 대형 주차장으로 사용될 정도다. 4개 동, 536가구 규모의 서해그랑블 주상복합아파트가 100% 분양 완료돼 상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상가 지상 1~2층엔 120여 개 점포가 들어설 예정이다. 1층은 생활편의 존(Zone), 패션 존(Zone)으로 각종 프랜차이즈 음식점, 카페 등이 배치된다. 각각의 존은 중앙광장과 연결된다. 2층은 금융시설·병원 등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금융업무와 치료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 존(Zone)도 설치된다.

상가 인근엔 신수원선 의왕시청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1번 국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과천~의왕 간 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해 안양·과천·서울로 오가기 편하다. 서해종합건설은 의왕시 오전동에서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분양 문의 031-341-454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