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현재 100번과 110번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는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내달 1일부터 100번으로 통합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동안 KT는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상담은 100번, 고장수리 접수 등은 110번 등으로 구분해 고객상담번호를 서로 다르게 운영해 왔다.
KT는 현재 100번과 110번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는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내달 1일부터 100번으로 통합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동안 KT는 각종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상담은 100번, 고장수리 접수 등은 110번 등으로 구분해 고객상담번호를 서로 다르게 운영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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