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우주식 ‘안데스의 산삼’ 마카 할인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하루가 멀다 하고 이어지는 송년모임. 회복이 느린 중년 남성의 체력은 금세 고갈된다. 활력 저하는 결국 성욕 감퇴와 우울증으로도 이어진다.

헬스벨 알짜정보

최근 ‘천연 비아그라’로 불리는 ‘마카’가 활력 증진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카는 남미 페루의 안데스산맥에서 혹독한 기후와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뿌리식물이다. 잉카문명 때부터 ‘안데스의 산삼’으로 불리며 종족 번식과 정력 증강을 위해 애용됐다. 마카에는 31가지 미네랄과 17가지 아미노산이 들어 있다. 더불어 성 불감증에 효과적인 알칼로이드, 정자와 난자 증량을 촉진하는 스테로이드가 함유돼 있다.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청혈작용, 간기능 향상과 함께 혈압 상승 억제 효과가 있다. 최근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미 항공우주국(NASA)은 마카를 우주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토털 헬스케어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을 통해 ‘중년 활력 증진 캠페인’의 일환으로 21~27일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종근당건강㈜의 ‘마카진골드’(사진)를 기존 9만9000원에서 3만원 할인된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문 및 문의 1644-1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