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ift&]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머신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기사 이미지

선물은 주는 이와 받는 이의 마음을 이어준다. 선물 고르기에 신중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선물 줄 때가 오기 전에 미리 적절한 아이템을 봐두면 당황하지 않게 된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크리스마스·연말·새해로 이어지는 선물 시즌을 앞두고 지난 16일부터 특별한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새로운 혜택 두 가지가 추가 제공된다. 지난해 출시 이후 프로모션에서 제외됐던 ‘이니시아(Inissia·사진)’가 우유거품기 에어로치노와 세트로 구성돼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머신 종류에 따라 할인 금액이 차등 적용돼 최대 8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시아&에어로치노 세트 ▶유 ▶유밀크 ▶픽시는 5만원, ▶픽시&에어로치노 세트 ▶시티즈 ▶라티시마 터치는 8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간결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의 유(U) ▶컴팩트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에 혁신적 기능의 픽시(Pixie)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시티즈(Citiz) 등의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은 다양한 색상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인테리어 면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또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에어로치노(Aeroccino)가 일체형으로 내장된 유밀크(UMilk) ▶별도로 구성된 이니시아&에어로치노 세트와 ▶픽시&에어로치노 세트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라티시마 터치(Lattissima Touch)는 밀크 레시피를 즐기기에 좋다.

네스프레소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과 온라인몰에서도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