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준수 티져 공개, "김강우·후지이 미나의 조합은 어떨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XIA준수 티져 공개[사진 XIA준수 티져 캡처]

XIA준수 티져 공개…"가슴 먹먹해지는 눈빛" 궁금

가수 XIA준수(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티져가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JYJ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인 '꼭 어제'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며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은 XIA준수의 애잔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폐허가 된 도시를 배경으로 김강우와 후지이 미나의 가슴 먹먹해지는 감정 연기를 담았다. 무너진 건물 한가운데 앉아 공허한 눈빛으로 노래를 부르는 XIA준수의 모습도 담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촬영 대본을 본 XIA준수가 남성미 넘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잘 표현해낼 배우로 김강우를 추천했고, 김강우도 갑작스러운 XIA준수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해 훈훈한 의리를 과시, 촬영 현장에서 명품 연기로 스태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XIA준수의 두 말 필요 없는 감성 보컬과 김강우, 후지이 미나의 명연기가 어우러져 곡의 애잔함을 극대화시킨 환상적인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티저에서 미처 담지 못한 이야기와 XIA준수의 진심 어린 고백이 한데 어우러진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XIA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곡 '꼭 어제'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공개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XIA준수 티져 공개, 기다렸어요" , "XIA준수 티져 공개, 역시 준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XIA준수 티져 공개[사진 XIA준수 티져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