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데니스골프 ? 패셔너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능성 의류 및 골프용품 전문브랜드 데니스(대표 박노준)에서 패셔너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있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기능성에 패션을 더한 스타일리쉬한 제품에 중점을 둔 디자인으로 골퍼들의 마을을 사로잡고 있다. 데니스의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활동 시 편안함을 위해 최적화된 라스트를 사용했으며 한국인의 발에 맞게 개발된 아웃솔을 사용해 일상생활 및 라운딩 시의 착화감을 높였다. 또한, 스파이
크리스만의 특장점인 가벼운 무게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더했다.

기사 이미지

데니스 여성용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여성용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기본 화이트컬러에 측면 별모양 패치와 함께 네이비와 레드 포인트로 캐주얼하고 영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어떠한 코디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it 아이템이다.

남성용 골프화는 클래식한 느낌을 살린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브라운톤 컬러에 펀칭과 자수포인트로 심플하고 캐주얼함을 더한 제품이다.

기사 이미지

데니스 남성용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남녀골프화 모두 라운딩 시 포인트 아이템 이외에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멀티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제품이다. 현재까지 3차 리오더분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즌 4차 리오더 제품의 반응도 뜨겁다. 데니스의 패셔너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전국 데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