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재경, 꿀 피부 관리법 알고보니'대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고결한 그대’.[사진 ‘고결한 그대’ 재경 인스타그램]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재경이 도시적이면서도 발랄한 정장핏을 공개했다.

레인보우 멤버 재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결한 그대’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는 하얀 블라우스에 까만 정장을 입고 있는 재경의 모습이 담겼다.

‘고결한 그대’ 속 재경은 청순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를 풍긴다. 특히 본방사수를 위해 쭈그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의외의 사랑스러움을 자아낸다.

‘고결한 그대’. [사진 On Style ‘겟잇뷰티’ 캡처]

재경은 현재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수의사 차윤서 역을 맡았다.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의 밀당 로맨스를 그린 웹드라마다.

지난 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송됐다.

이러한 가운데 ‘고결한 그대'의 주인공 레인보우 재경의 피부관리법 또한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겟잇뷰티 2014’에서 재경은 미세먼지에 대비한 피부관리 팁을 공개했다. ‘겟잇뷰티’에서는 ‘물’, ‘꿀’, ‘소금’을 이용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실용적인 팁을 소개했다. 특히 피부미인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MC 유인나와 재경은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와 재경은 수분과 탄력도를 즉석으로 측정했다. 유인나와 재경은 내심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걱정과는 달리 ‘수분도’와 ‘탄력도’에서 ‘매우 높음’으로 나와 ‘겟잇뷰티’ MC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수분도의 기준은 30% ‘수분부족’, 40% ‘보통’, 50% 이상 ‘매우 높음’으로 단계를 나누는데, 두 MC 모두 50%가 넘으며 피부미인임을 입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고결한 그대’. [사진 ‘고결한 그대’ 재경 인스타그램, On Style ‘겟잇뷰티’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