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식 하객, 시상식장인가? 미녀들이 '어마어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박수진 결혼식…하미모 멤버들과 브라이덜 샤워 '달달한 백허그'까지

배용준, 박수진의 '브라이덜 샤워(신부 파티)'현장이 공개됐다.

방송인 전혜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 제..제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또 전혜빈은 '수진아 축하해' '수진이를 위해 다함께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중' '축복해'라는 해시 태그를 달았다.

사진에는 박수진의 절친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들과 슈가 멤버로 활동한 황정음, 육혜승까지 함께 모여 박수진-배용준 커플의 결혼을 축하하는 모습이 담겼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박수진은 머리에 화관을 쓴 채 청순한 미모를 뽐냈고, 그 뒤에서 박수진의 허리를 감싼 채 다정한 미소를 짓는 배용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은 27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 등 총 200여 명 정도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번 결혼식은 식전 기자회견 및 포토월 없이 철저히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한 채 이뤄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