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둘이 한 작품서 만날 수 있었다" 무슨 사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김우빈과 열애

'김우빈과 열애'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한 작품서 볼 수 있는 기회 있었는데"

신민아(31)와 김우빈(26)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 이후 신민아와 김우빈이 한 작품에 출연할 뻔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23일 한 매체에 "보도된 대로 신민아는 SBS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하려고 했다. 이 작품의 남자배우로는 김우빈이 물망에 올라있었다. 김우빈 측에서 출연에 대해 확정짓진 않았지만 얘기가 오갔던 것은 맞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김우빈이 먼저 고사했고 신민아도 출연이 불발됐다. 신민아까지 출연이 무산되자 편성이 흔들렸고 결국 잠정적 보류가 됐다"며 "두 사람이 교제하는 것 때문에 한 작품에 출연을 안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작품서 볼 기회를 놓쳐 아쉽다"고 덧붙였다.

하루 앞서 신민아는 김우빈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갔고, 둘의 소속사는 이를 인정했다.

신우빈과 열애 신민아, 김우빈 작품 고사에 신민아도 불발 '부창부수?
신민아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서 하차한 뒤 소지섭과 KBS 2TV '오 마이 갓' 출연을 결정했다. 연출과 편성이 결정되지 않았지만 시놉시스가 마음에 들어 일찌감치 출연을 결심했다. 김우빈은 영화 '스물' 이후 광고만 찍으며 작품을 알아보고 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마더컴퍼니와 싸이더스HQ 측은 22일 오후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이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가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신민아가 김우빈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은 전날 전해졌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지난 2월 한 의류브랜드 촬영으로 처음 만났다. 모델 출신 배우라는 공통점이 있는 두 사람은 이후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았고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

한편 김우빈과 열애 중인 신민아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최강 커플될 듯"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부럽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잘 어울리는 듯"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아쉽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둘이 작품 같이 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중앙포토]
'김우빈과 열애 신민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