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윤상현·추성훈·온주완·엘 훈훈한 남자들과 호흡 맞춰…'대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지원,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과 어떤 케미를?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하지원,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

하지원,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과 어떤 케미를?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의 하지원의 남자들이 화제다.

‘너를 사랑한 시간’에는 하지원의 훈훈한 남자들로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이 출연할 예정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윤상현-추성훈-온주완은 오늘 밤 방송되는 ‘너를 사랑한 시간’에 카메오로 등장,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네 사람은 더운 날씨에도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특히 상큼한 연하남인 엘이 처음으로 하지원에게 말을 건네는 장면이 예고편으로 나와 화제다. 무엇보다 엘은 뜨거운 눈빛으로 하지원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설레는 만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하지원은 갑작스러운 연하남의 등장에 당황한 표정을 하고, 엘은 그런 하나를 지긋이 쳐다본다. 두 사람의 모습에서 첫 만남이 무색할 정도로 설레는 '썸'의 기운이 느껴져 혹시 '운명적 만남'이 아닐까 의심케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후 하지원과 엘은 늦은 밤 차 안에서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듯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였다. 얼굴에 미소를 띤 채로 간단한 간식을 먹고 있는데 마치 이 모습이 심야 비밀 데이트를 연상케 해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 것인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캡처]
윤상현 추성훈 온주완 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