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이벤트] 네팔 하늘서 평온을 얻다 外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사진과 사진에 얽힌 이야기를 보내 주세요. 3명의 독자를 선정해 여행박사 제공 20만원 여행 상품권, 호텔 2인 식사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4장) 등을 선물합니다. 마감 일은 매달 10일입니다. e메일 jtravelm@gmail.com으로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 파일을 보내면 됩니다.

네팔 하늘서 평온을 얻다 │ 더 플라자 2인 식사권

심적으로 힘들었던 때에 아무 준비 없이 네팔로 날아갔습니다. 가장 먼저 찾은 곳은 포카라였습니다. 넓은 자연을 마주하자 모든 고민이 한꺼번에 사라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사진은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찍은 것입니다. 발이 땅에서 떨어졌을 때, 내가 날고 있다고 느꼈을 때, 그 기분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하늘에서 마주한 히말라야와 작은 마을과 숲, 이 모든 것이 어우러진 경관은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얼마 전 네팔 지진 소식을 듣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루빨리 복구되기를 기원합니다.
@홍민정(서울 서대문구)

일본 디즈니랜드서 만난 포카혼타스 │ 롯데월드 지유이용권(4장)

지난 4월 말 일본 도쿄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는 딸과 같이 여행을 갔습니다. 디즈니랜드를 꼭 구경하고 싶다고 졸라 대던 딸과 함께 디즈니랜드 구경을 했습니다. 딸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 포카혼타스 공주를 보고 너무나 좋아했습니다. 포카혼타스 공주 옆에 서서 사진을 찍으며 너무나 행복해하던 순간이 아직도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사진을 보며 여행 오기를 정말 잘했구나, 다음에 또 같이 여행을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봅니다.
@박상일(경기도 일산)
 
 
 
필리핀 화이트 비치 석양을 만지는 법 │ 여행박사 20만원 여행 상품권

대학을 졸업하고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자 무작정 한국을 떠났습니다. 친구들은 안정적인 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이것저것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저는 절대 제 선택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대자연에 흠뻑 빠져 버렸기 때문이에요. 특히 화이트비치가 기억에 남습니다. 압권은 석양이었어요. 난생처음 보는 황홀한 분위기에 젖어 저도 모르게 하늘 높이 뛰었어요!
@이소미(서울 동대문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