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베이비, 과거 ‘지드래곤 이상형 눈길’…깜찍한 셀카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안젤라 베이비’ ‘황효명’. [사진 중앙포토]

안젤라 베이비, 과거 ‘지드래곤 이상형 눈길’…깜찍한 셀카 공개

안젤라 베이비의 근황이 공개됐다.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는 배우 안젤라 베이비(26)가 3일(현지 시간)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안젤라 베이비의 결혼 후 첫 공식 석상이었기에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안젤라 베이비도 이날 웨이보에 “‘천투’ 6월 19일 쇼타임, 여러분과 만나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안젤라 베이비는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셀카 사진을 찍고 여신 같은 자태를 선보였다.

안젤라베이비와 황효명(37)은 11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지난 2010년 열애 인정 후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7일 혼인신고를 했고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안젤라베이비가 할리우드 대작 ‘인디펜던스 데이 2’에 캐스팅됐다.

4일 중국 영화 전문 매체 Mtime의 보도에 따르면 ‘인디펜던스 데이 2’의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안젤라베이비의 캐스팅 소식을 발표했다.

안젤라베이비의 극 중 이름은 ‘레인(Rain)’으로 알려졌으며, 역할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다. 안젤라베이비는 ‘인디펜던스 데이 2’에서 리암 헴스워스, 마이카 먼로, 제프 골드브럼 등 톱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안젤라베이비가 영화 ‘히트맨: 에이전트 47’에 이어 ‘인디펜던스 데이 2’로 다시 한 번 할리우드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안젤라베이비는 영화 ‘타이치0 3D’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등에 출연한 중국 배우 겸 모델로 최근에는 중국판 ‘런닝맨’의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안젤라베이비는 지난달 12살 연상의 톱배우 황샤오밍(황효명)과의 깜짝 결혼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디펜던스 데이2’는 1996년 개봉돼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끝 SF영화 ‘인디펜던스 데이’의 속편으로 2016년 6월 24일 북미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안젤라베이비’ ‘안젤라베이비 품절녀’ ‘안젤라베이비 몸매’ [사진 안젤라베이비 웨이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