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업 다이어트 슈퍼패치, 간편한 방식으로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름이 다가오며 '살' 때문에 여성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때에 몸 구석구석 울퉁불퉁하게 자리잡고 있는 셀룰라이트까지 없앨 수 있는 다이어트 패치가 출시됐다. 일명 늘어진 뱃살과 허릿살을 잡아주고 다이어트만으로는 어려운 S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슈퍼패치 ‘원앤업’이 그것이다.

세명대학교 임상실험센터에서 임상실험을 한 결과 원앤업 다이어트 슈퍼패치는 피부안전도 테스트에서 자극없이 안전하게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았으며 순간적인 사이즈 감소효과가 10%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임상실험 대상자의 61%는 사용 후 피부의 부드러움을 느낀다고 답했으며 52%는 피부탄력이 증가했다고 응답했다.

군살이 있는 부위에 간단하게 붙여서 사용하는 원앤업 슈퍼패치는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소포리코사이드’, ‘가르시니아(HCL)’ 등의 원료 6가지가 포함되어 피하에 뭉쳐져 피부를 우둘투둘해 보이게 하는 피하 지방인 셀룰라이트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처진 피부에 탄력을 주어 보다 슬림하게 보이도록 도와준다.

출원 당시 특허(특허출원NO 34386)를 받은 제품인 슈퍼패치 원앤업은 다이어트 전문샵과 피트니스 센터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동일 성분으로 제작되었으며 냉장고 바지로 유명한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해 굴곡진 신체 밀착감으로 신축성을 높여 답답함을 줄이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특수처리된 패치에는 다이어트와 리프팅에 유효한 성분과 더불어 늘어진 살을 탄력있게 올려주는 근육 테이핑 요법이 사용되어 S라인을 살려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원앤업 관계자는 “원앤업은 시간과 다이어트만으로 완성하기 힘든 S라인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며 “패치와 더불어 잠자기 전 몸에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을 함께 사용할 시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슈퍼패치 ‘원앤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몰(www.miru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