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광고 구걸 통했다…도미노피자 '화답' 듣기만 해도 시켜먹고 싶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노라조 도미노피자

그룹 '노라조'가 노골적인 광고 구걸을 해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에서 화답을 주어 이슈가 되고 있다.

28일 오전 도미노피자는 공식 페이스북에 "노라조 - 니 피자야 먹어죠 (feat. 도미노피자)"라는 제목의 동영상과 글이 올렸다.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 본 사람은 없다! 지금 바로 아래 영상 플레이하고 '좋아요'만 누르면 3분에게 신제품 피자가 갑니다"라는 이벤트 소식이 업로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노라조 광고 구걸에 첫 번째로 화답한 도미노피자"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소개한다. 특유의 재치 넘치는 가사와 코믹한 내래이션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노라조 도미노피자

앞서 노라조는 지난 3월 공식 유튜브 채널에 'CM송을 불러보자'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고, 노골적으로 광고를 요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는 '도미노 피자'도 언급되어 있다. 또한 삽입된 음악에는 다양한 브랜드 이름이 나열되어 있고, "우리에게 광고 좀 주세요"라는 가사로 끝을 맺어 웃음을 자아냈다.

'니 피자야-먹어죠'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도미노피자 CM송에는 오는 29일 출시 예정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에 대한 설명이 담겨있다.

광고 구걸에 첫번째로 화답한 회사에 대박 기운을 전한다는 메시지와 신제품 도우와 토핑 소개 및 주문 방법까지 설명하며 노라조 특유의 유쾌함과 재치를 담아냈다.

노라조의 CM송에 등장한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호박고구마 피자'다. 도미노피자 측은 우리 농산물 호박고구마를 엄선해 만든 호박고구마무스에 현미, 흑미, 보리, 백태, 율무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15가지 국내산 곡물이 든 웰빙 도우가 어우러져 건강한 맛 '착한 피자'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노라조가 부른 도미노피자 CM송 광고 영상은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ominostory)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도미노피자 유튜브 영상 캡처]
'노라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