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로노블레이드 사전등록 프로모션… 크로노블레이드를 남들보다 먼저 즐기는 방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크로노블레이드 [사진 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RPG(역할수행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프로모션을 개시했다.

‘크로노블레이드’는 ‘GTA’와 ‘디아블로’ 개발진이 만든 초대형 액션 모바일 RPG로 판타지와 SF를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토대로 한 고퀄리티 그래픽 및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의 재미가 특징이다.

‘크로노블레이드’를 경험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게임 출시 일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해 예약하면 된다.

넷마블은 사전 예약을 마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크로노블레이드’를 미리 즐겨볼 수 있는 사전 테스트도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이와 함께 ‘크로노블레이드’ 출시 후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무기 코스튬 및 크리스탈 150개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음료 기프티콘을 추첨 준다. 또 대표 캐릭터 영상을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갤럭시S6,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넷마블은 대표 캐릭터 영상도 공개했다. 생김새는 물론 무기 및 스킬 까지 차별화된 장점을 지니고 있는 ‘크로노블레이드’의 대표 캐릭터는 최후의 광전사 ‘워록', 암영의 소환사 ‘로피’, 엠포리아의 강철검사 '루카스’, 미노바의 전투 사령관 ‘세라’ 등 총 4종이다. 각각의 캐릭터는 30여개의 차별화된 스킬들을 조합해 총 100여개의 다채로운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크로노 블레이드 [사진 넷마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