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구강전문브랜드 ‘위덴’ 치간칫솔 무료샘플체험 이벤트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위덴]

다국적컨설팅그룹 맥킨지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OECD국가 중 우리나라의 치약 구매율은 2위로 구강관리가 철저한 나라 중 하나다. 그러나 충치율은 매우 높은 편으로 충치관리수준은 하위권에 머물고 있다. 치아를 열심히, 자주 닦기는 하지만 정작 제대로 관리하지는 못하고 있다는 의미다.

전문가들은 칫솔만 사용했을 때보다 치실과 치간칫솔을 함께 사용하면 충치예방율이 더 높아진다고 조언했다. 특히 치간칫솔은 일반칫솔로 제거하기 어려운 치아 사이의 이물질이나 프라그(치태) 제거에 효과적으로 치간칫솔을 사용할 때는 자신의 치아 사이의 간격에 맞게 치간칫솔의 굵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강용품 전문브랜드 위덴에서는 치간칫솔 샘플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치간칫솔의 굵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것에 착안해 마련된 것으로 위덴에서 진행하는 ‘나에게 맞는 구강용품 사용하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치간칫솔 무료샘플체험 제품은 초극세사 솔부터 가장 굵은 솔까지 6단계의 치간칫솔을 한 패키지에 담아 치아에 따라 솔의 굵기를 결정할 수 있어 치간칫솔을 한 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던 이들이라면 자신의 치아에 맞는 치간칫솔 사이즈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치아틈새가 매우 좁아 기존 치간칫솔 사용이 어려웠던 이들부터 임플란트, 보철물 등을 착용한 이들까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위덴의 치간칫솔 와이어에는 고급향균모가 미세하게 섞여 사용 시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위덴 관계자는 “평소 올바른 칫솔질만으로도 대부분의 잇몸질환과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라며 “일반 칫솔을 사용하면서 닦기 힘든 부분은 치실, 치간칫솔 사용을 병행하면 프라그를 제거하고 잇몸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치간칫솔의 올바른 사용법 동영상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위덴 본사직영쇼핑몰(www.wed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