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자영업 스킬업 프로젝트 ‘신바람 매출혁신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30만원 노점상부터 시작해 9년간 20억을 번 장사귀재 김철윤 대표가 장사해법을 공개한다.
장사교육 전문기관 ‘FI비즈니스아카데미’가 오는 16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양재동에서 장사귀재 김철윤 대표의 ’신바람 매출혁신 세미나’를 개최한다.

‘장사귀재 김철윤 대표는 30만원 노점상부터 시작해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연 매출 2,000억 원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을 이끌고 있으며 자영업자들을 위한 성공 창업 강연을 500회 이상 진행하며 ’장사귀재‘라 불리우고 있다.

대한민국 600만 자영업자를 위한 스킬업 프로젝트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장사귀재 김철윤 대표가 오랜 경험을 통해 축적한 성공창업 노하우를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창업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자영업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정보를 제공하여 창업 실패의 리스크를 줄이고자 장사도 알고 창업하면 누구나 성공한다는 큰 주제아래 자영업의 성공패러다임을 제시할 전망이다.

한편 <신바람매출혁신세미나>는 자영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에게 희망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창업희망자나 전업희망자, 직장인, 매출부진으로 고민하거나 매출향상 노하우를 알고 싶은 자영업자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홈페이지(http://fibiz.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29-621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