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수지…TOP3 진출 멤버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K팝스타4` 정승환-수지, 역대급 콜라보 출격…결승전 진출 멤버는? `K팝스타` `수지` `정승환` [사진 `K팝스타`]

'K팝스타' 정승환이 미쓰에이 멤버 수지를 만나 웃음 지었다.

2일 SBS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에 올라온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20회 예고 영상에는 다채로운 볼거리로 가득한 세미파이널전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안테나뮤직 위크'를 맞아 유희열이 정재형과 함께 톱3의 숙소를 급습한 모습과 함께 정승환·케이티김·이진아 등 톱3 멤버들이 각각 JYP-YG-안테나뮤직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정승환과 미쓰에이 수지의 달달한 투샷이 담기며 대한민국 남심을 흔들었다. 그동안 줄곧 성숙하고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던 정승환은 '국민 첫사랑' 수지 앞에서 무장 해제된 채 마냥 해맑은 미소를 지어냈다. 특히 수지를 만난 정승환이 "우승한 거나 다름없다"며 거듭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절절한 이별노래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사람의 감성 폭발 무대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밖에도 케이티김은 소울 도플갱어 이하이와 만나 '파이팅'을 외치며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다부진 각오를 보여줘 이목을 끌었다. 더불어 피아노와 기타 연주를 맞춰보는 이진아와 안테나뮤직 권진아의 모습도 관심을 모았다. 특히 권진아는 이진아의 첫 자작곡 ‘시간아 천천히’를 자신만의 버전으로 해석해서 부를 예정. 이진아와 권진아가 또 어떤 각별한 감동을 안겨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5일(오늘) 방송될 'K팝스타4'에서는 정승환·케이티김·이진아 등 최강 실력을 갖춘 상위 1% 참가자들이 결승전으로 가는 문턱 '세미파이널'을 치르게 된다. 톱3 멤버 모두 진한 개성과 독보적인 실력을 갖추고 있는 만큼 누가 이 긴장되는 세미파이널 문턱에서 포텐을 폭발시키며 결승전으로 진출하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K팝스타']

'K팝스타' '수지' '정승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