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경력 사원'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세계적인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마케팅, 영업기획, 대관업무, 정보기술(IT), 재무, 생산 부서 등에서 근무할 매니저급 경력사원 00명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BAT코리아의 성장과 향후 변화에 따른 다양한 포지션의 능력있는 매니저급 경력자를 기용하기 위한 것으로, BAT코리아는 2005년에 이어 2006년에도 다양한 포지션의 인재를 추가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AT코리아 홈페이지 (www.bat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영문이력서를 우편 또는 이메일(bat-recruit@bat.com)로 제출하면 된다.

BAT코리아는 'Assessment center'라는 독특한 채용과정을 통해, 능력, 잠재력, 리더쉽 등을 평가하며, 입사 후에는 BAT그룹의 인사 시스템에 따라, 해당 직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다양한 직원 복지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BAT코리아는 인재 경력 개발 정책에 따라 영국 본사 및 캐나다, 말레이시아 등 해외의 다른 나라에서 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ritish American Tobacco) 그룹은 전세계 180여 개 국 에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한국에서는 주력 브랜드인 '던힐' 및 '보그' 등과 함께 시장 점유율 15%를 차지하고 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는 국내 경상남도 사천에 생산공장과 함께 약 1,100여명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터내셔널 담배 회사이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