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바다 위, 모래 위 둘만의 공간서 달콤한 미래 꿈꾸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 클럽메드의 몰디브 피놀루 빌라.

요즘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이 좋아하는 신혼여행지는 어디일까. 볼거리 많은 유럽, 휴양하기 좋은 동남아 등 여러 곳이 손꼽히지만 그중 1순위는 단연 몰디브다. 얼마 전 신혼부부 맞춤형 리조트가 문을 열어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시아의 남쪽, 인도양 중북부에 위치한 몰디브공화국(이하 몰디브)은 1190여 개의 산호섬으로 이뤄져 있는 ‘섬의 나라’다. 몰디브가 신혼여행지 1순위로 손꼽히는 주요 이유는 천혜의 자연환경 때문이다.

오염되지 않아 맑고 투명한 바다, 티없이 새하얀 모래사장 등 발 디디는 곳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섬마다 1개의 리조트가 운영되고 있어 외부인의 방해를 받지 않고 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다른 매력이다. 그야말로 ‘프라이빗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 것.

하지만 100개가 넘는 리조트 중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얼마 전 이런 고민을 덜어주는 커플 맞춤형 리조트가 문을 열었다. 바로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Club Med Finolhu Villas)다.

천혜의 섬 몰디브에 허니문 리조트

피놀루 빌라 거실에선 바다와 하늘을 볼 수 있다.

피놀루 빌라는 몰디브 말레국제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40여 분 떨어진 가스피놀루(Gasfinolhu) 섬에 있다. 바다 위 ‘오버워터 빌라’ 30개와 모래해변 위 ‘비치 빌라’ 22개 등 총 52개 빌라로 이뤄졌다. 모든 빌라가 전용 테라스와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고객만 이 섬을 이용할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자연친화적 에코 리조트’라는 것이다. 피놀루 빌라는 몰디브 생태환경 보호를 위해 에너지 절약 건축기술을 접목해 지었다. 또 3854개의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전력을 공급한다. 피놀루 빌라가 ‘에코 시크 파라다이스’라고 불리는 이유다.

피놀루 빌라에선 클럽메드의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왕복 항공권부터 공항 픽업 서비스, 객실 등 출발 전 준비사항과 전 일정 뷔페 요리와 코스 요리,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음료·주류, 각종 스포츠 및 액티비티 체험 기회가 모두 포함된 것으로 예약 시 한 번의 결제를 통해 모두 누릴 수 있다.

여행객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개인 맞춤 서비스’다. 피놀루 빌라에서는 고객 서비스 전담 매니저가 여행 3~6일 전에 사전 전화 인터뷰를 통해 고객의 기호와 취향을 파악해 맞춤 서비스를 계획한다. 맞춤 서비스는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 시작된다. 고객들은 피놀루 빌라 전용 스피드 보트를 타고 리조트로 향한다. 도착 후 별도의 체크인 과정을 거치지 않고 곧바로 숙소로 이동한다. 리셉션 데스크에서 기다리며 체크인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것. 개인 빌라로 이동하면 각 빌라를 전담하는 빌라 호스트(버틀러)가 체크인 및 짐 정리를 돕는다.

리조트에서의 일정도 고객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조식과 애프터눈 티 서비스, 룸 클리닝 서비스 시간을 모두 고객이 지정할 수 있다. 빌라 내 미니바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 무료 렌털 서비스, 인발라(In-Villa)신문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여러 가지 맞춤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출발 전부터 신혼여행 맞춤형 서비스

신혼부부들을 위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여행 일정에 신경쓰지 않고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클럽메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였다. 허니문 패키지 고객에게는 꽃과 샴페인, 캔디와 초콜릿, 음악 CD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담당 매니저와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 세 가지 특별 서비스(영국 유기농 스파 프랜드 ILA의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스쿠버 다이빙 교육 단체인 PADI가 제공하는 커플 스쿠버 다이빙 입문 코스, 커플 선셋 크루즈 외부관광)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피놀루 빌라 이용객들은 빌라에서 5분 거리인 클럽메드 카니 프리미엄 리조트의 각종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다.

 클럽메드는 피놀루 빌라 오픈을 기념해 피놀루 빌라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월부터 10월 말까지 출발하는 일정으로 예약 마감은 2월 28일까지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예약센터(02-3452-0123)와 홈페이지(www.clubm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신도희 기자 , 사진=클럽메드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