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중앙VIP웨딩파티,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보타니스트 웨딩패키지 선보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일라 섬에서 자생하는 22가지 야생허브를, 저압에서 천천히 증류하여 만든 세계유일의 아일라 드라이 진인 '보타니스트'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룩라디에서 자체적으로 식물학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일라 섬의 유산으로 여겨지고 있는 야생 식물을 연구하여 개발한 결과물인 보타니스트는 허브향이 강하고, 끝맛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피로연 파티나, 브라이덜 샤워, 소규모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든 패키지로, 파티 규모에 따라 패키지 종류가 나눠지며, 최고의 진을 서브하는 바텐더와, 파티의 분위기를 띄워 줄 멋진 쇼케이스, 칵테일이 준비된다. 또한, 칵테일에 필요한 잔/토닉워터/ 가니쉬까지 준비가 되는 풀-패키지(Full package)이며, 제시한 이외의 별도의 금액은 없다.

이번 보타니스트 웨딩패키지를 기획한 아영FBC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멋진 쇼 케이스와 능숙한 바텐더로 구성되어있으며, 이번 패키지로 가장 행복한 순간에 잊지 못한 순간을 선물하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중앙VIP웨딩파티에서도 보타니스트 웨딩패키지는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보타니스트 웨딩패키지'의 자세한 문의는 아영FBC(080-732-0101)와 www.facebook.com/Ginsamo 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