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롯데홈쇼핑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비프앤램 뉴질랜드(한국 지사장 존 헌들비)는 롯데홈쇼핑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1월 30일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 단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뉴질랜드 목초 L.A 갈비세트(냉동육)’는 이번 방송에서 두 가지 세트 (2kg 60,000원 / 4kg 98,800원, 할인 혜택 적용 시)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용도 양념 소스를 함께 증정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목초지에서 양질의 목초로 사육돼 지방·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다. 특히 철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 3, 아연, 비타민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건강하고 영양학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올 한 해에도 모든 가족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 건강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질랜드산 LA갈비

홈쇼핑 최초로 양념육이 아닌 LA갈비 원육을 기획한 롯데홈쇼핑 남상연MD는 “청정지역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뉴질랜드 소고기의 건강한 육질과 풍미야말로 최근 프리미엄 헬스 푸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며, 또한 본 상품은 뉴질랜드 산지 직거래를 통해 가격경쟁력 또한 우수하다” 고 전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 외에도 신성미트, 하늘마루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 옥션, G마켓, 웰본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신성미트(성남점, 동탄점, 수원점), 하늘마루(남양주점, 김포점, 일산점, 양주점, 의정부점, 평택점), 웰본마트에서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월 18일(수)까지 뉴질랜드 소고기 선물세트를 구입 시, 다용도 양념소스가 제공된다. 구입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기사]

·경영악화로 폐업 고민하는 중소병원장들 [2015/01/29] 
·의협회장이 하면 나도 한다? 한의협 회장, 단식투쟁 돌입 [2015/01/29] 
·2015년 해외 환자·병원 진출 힘쏟는 정부 [2015/01/29] 
·No.339 병원, 출구 없는 저성장 시대 돌입 [2015/01/29] 
·전립선암의 치료, 유전자에 달렸다 [2015/01/29]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