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학습도 이제 컨설팅 받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요즘처럼 여행하기 좋은 가을에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을 떠나보자.

"아는 만큼 보인다"라는 말이 있듯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시야를 넓혀 주는 것은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체험학습 전문업체 ㈜모든학교는 자사 부설 체험학습연구소에서 교육전문가와 체험학습프로그램 전문가가 함께 연구, 개발한 체험학습프로그램 시리즈인 '巨人 Big3'를 내놓았다.

이번에 출시된 '巨人 Big3'는 에너지체험, 동굴탐사, 다리구조체험으로 구성된 '과학기술 Big3'와 민속놀이, 디자인, 타악기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 Big3'로 이색적이고도 알찬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프로그램은 대부분 단발성 체험학습 프로그램에서 채울 수 없는 교육적 만족도를 높이 위해 다양하고도 연계성 있는 프로그램을 세 개씩 묶어 3개월간(월 1회) 테마별로 진행함으로써 집중력 상승과 함께 학습의 시너지효과를 높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참가한 아이들은 모든학교가 제공하는 체험학습 교재를 가지고 체험학습 중간중간에 선생님과 함께 공부를 하게 되며, 체험학습 결과물과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가져갈 수 있어 체험학습보고서 작성의 부담을 덜 수 있다.

특히 체험학습 이후에도 지역 별로 담임교사가 배정되어 프로그램 진행 과정은 물론, 지속적으로 아이들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해 주는 체험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모든학교 '巨人 Big3' 프로그램에는 지역별 셔틀버스, 중식 및 간식, 부모안심알리미(SMS), 맞춤보험가입서비스 등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체험 프로그램 참가 이후에는 ㈜모든학교의 회원서비스인 체험학습 참가비 혜택, 2006년 프로그램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문의: ㈜모든학교 02)557-3856.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