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홍종현 측 "연인 관계 아냐, 모델 출신이라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열애설 홍종현’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사진 일간스포츠]

홍종현 나나 열애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홍종현 측의 공식입장이 화제다. 그룹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인 홍종현 측이 공식입장을 전했다.

23일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 측은 “확인 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홍종현 측은 홍종현 나나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우먼센스 2월호는 “홍종현과 나나가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나나가 ‘쫑’이라는 애칭으로 홍종현을 부른다”고 구체적으로 밝혔다.

하지만 나나 측은 “나나와 홍종현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사이는 아니다”고 밝혔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 역시 “홍종현에게 확인해본 결과 두 사람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고 전했다.

▶홍종현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입니다.
금일 일부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당사자의 정확한 입장확인을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홍종현에게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나나 홍종현 열애설’ [사진 일간스포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