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험표가 VIP 할인 티켓이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수험생 여러분, 수험표 잘 챙겨두셨나요. 지금까지의 노력이 아쉽지 않도록 모든 실력을 다 발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친구들과 만나고, 쇼핑하러 갈 때도 수험표는 잊지 말고 꼭 챙겨가세요. 압니다. 수험표조차 두 번 다시 보기 싫을만큼 수능이라면 지긋지긋 하실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당분간 수험표는 여러분만을 위한 'VIP 할인티켓'으로 변신하는 걸요. 이제 여러분은 패션·식음료 업계의 '특급 손님'입니다.

먼저 수험표를 가지고 백화점에 가볼까요.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3일 동안 톰보이·ENC·지바이게스 영패션 브랜드를 10∼30% 할인해 줍니다. 현대백화점도 14∼23일 플라스틱아일랜드·버커루·나이스클랍 같은 영캐주얼 할인전을 하고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은 13∼16일 신세계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CGV 영화표 두 장을 준압니다. AK플라자 구로본점은 14일 캐리커처와 음료 서비스를 합니다. 수원점은 '스포츠·캐주얼 특가전'을 엽니다. 분당점은 영캐주얼을 최고 80% 할인합니다. 평택점은 13~16일 영캐주얼과 아웃도어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합니다. 아이파크백화점은 13∼16일 의류와 신발·가방을 30%까지 할인합니다. 디큐브백화점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플랙진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거리 매장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이랜드그룹은 14일부터 28일까지 미쏘·미쏘시크릿과 슈즈 편집샵 폴더의 전 매장, 후아유·로엠의 서울 명동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행사를 합니다. 뉴발란스는 명동·강남·부산·대구·광주점에서 전품목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새로운 기분으로 새 신을 장만하려는 여러분을 위해 신발 편집숍도 할인행사를 벌입니다. ABC마트는 신발 전 품목을 20% 할인합니다. 레스모아는 16일까지 전 품목을 22% 할인하고, 슈마커는 30일까지 신발을 두 켤레 이상 사면 구매 가격의 20%를 할인해줍니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나이키·리복 매장에서 스포츠 의류를 각각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네파 겨울 의류는 30%, 엠리밋과 밀레의 신상품 다운재킷은 40%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온라인몰은 할인폭이 더 크답니다. CJ몰은 이달 말까지 '수능 끝! 스타일링 시작' 행사를 열고 패션 잡화 브랜드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합니다. 에뛰드하우스 화장품도 반값에 선보입니다.

먹거리도 풍부합니다. 모스버거는 13일부터 19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를 전국 매장(센트럴시티·광복롯데점 제외)에서 무료로 한 잔 드려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다음달 7일까지 샐러드바 이용료를 33% 할인합니다. 중식당 차이나팩토리에선 다음달 12일까지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 전문 레스토랑 사보텐은 30일까지 치즈카츠를 무료로 줍니다.

딘타이펑 전국매장에서는 13일부터 이달말까지 동반 손님까지 20% 할인해줍니다. (세트 메뉴와 술 종류는 제외) 애슐리는 13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험생을 포함해서 3명 이상의 성인에게 매장에 따라 테이크아웃 통살치킨이나 부채살 스테이크를 무료로 줍니다. 물론 모두 수험표를 꼭 챙겨가셔야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다음달까지도 이어지는 행사가 많으니 잘 간직하셔서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그동안 잘 버텨오신 여러분에게 모두가 보내는 박수니까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구희령 기자 healing@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