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시추안하우스 가을 맞이 신메뉴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글로벌 전문 기업 썬앳푸드(www.sunatfood.com, 대표 남수정)의 쓰촨(四川) 요리 전문점 시추안하우스(www.sichuanhouse.com)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고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제철 새우로 만든 여섯 가지 신메뉴를 선보인다.

산라장 소스 사천새우

제철 새우로 만든 여섯가지 신메뉴로는 ▲신선한 제철 새우와 야채를 사천지역의 고유 소스인 산라장으로 맛을 낸 매콤한 “산라장 소스 사천새우” ▲수제두부에 제철 새우와 표고버섯, 계란을 넣고 게살 소스로 마무리한 담백한 “게살소스 수제두부” ▲다진 새우를 가지속에 넣고 튀긴 후 매콤 달콤한 어향소스로 마무리한 “어향가지 새우 ▲ 제철 새우, 오징어, 오향장육, 해파리 등을 볶은 야채와 함께 알싸한 겨자소스로 버무린 “겨자소스 해산물 야채볶음” ▲ 다진 새우를 두부와 함께 튀긴 요리를 고소한 콩자장 소스와 함께 먹는 “콩자장 새우 두부” ▲ 새우, 닭가슴살, 소고기 등을 야채와 함께 볶은 후 시추안하우스만의 특별한 육수로 맛을 낸 “팔진탕면” 등 이 있다. 이밖에도 ▲중국요리의 대표적인 소스인 XO소스와 돼지고기, 숙주등을 안남미와 함께 볶아낸 “XO볶음밥”과 ▲가을철에 제격인 디저트로 얼린 연시를 활용한 “감시미로”도 새롭게 선보인다.

어향가지 새우
콩자장 새우 두부

시추안하우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매장에서 신 메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중국 정통의 고급 백주 세 종류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섯가지 재료를 가지고 제조한 연태고량의 최고급 술로 은은한 양과 깊은 맛이 특징인 “연태노장골”, 5년의 숙성과정을 거쳐 완성된 고급 고량주로 입안에 남는 향기로운 여운과 깨끗하고 시원한 맛이 매력적인 “금성고량주” 그리고 대나무를 이용한 전통기법으로 집어 풍부하고 경쾌한 향과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며, 경주와 더불어 오량액 그룹의 대표적인 술인 “첨장고량주” 등을 최대 약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지난 2009년 처음 오픈한 시추안하우스는 중국 쓰촨고추, 타이 고추, 베트남 고추, 인도 고추 등 다양한 나라의 고추에서부터 한국의 청량 고추, 얼얼한 맛을 내는 파가라(산초) 등을 이용하는 정통 쓰촨 요리 전문점이다.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인 중국 쓰촨 지방의 요리는 혀가 마비된 듯한 얼얼하게 매운맛이 일품이다. 시추안 하우스에서는 쓰촨 지방의 대표적인 요리인 비프 마라탕, 라즈지, 탄탄면을 포함해 한국 고객들에게도 친숙한 마파두부부터 칠리 소프트쉘 크랩, 캐슈넛 궁보 치킨 등 다양한 쓰촨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시추안하우스 매장 정보>

▲시추안하우스 삼성점
영업시간: 11:30~22:00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29(삼성동) M타워 1층
전화번호: 02)508-1320
주차: 2시간 무료

▲시추안하우스 종각점
영업시간: 11:30~22:00
주소: 서울시 종로구 종로 33(청진동) 그랑서울 B1
전화번호: 02)2158-7920
주차: 2시간 무료

▲시추안하우스 여의도점
영업시간: 11:30~22:00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길 28 여의도동 유진투자증권빌딩 B1
전화번호: 02)761-9801
주차: 2시간 무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