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4 동덕여자대학교 창업아이템 경진대회’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동덕여자대학교는 8월 27일(수) 오후 3시, 본관 시청각실에서 김낙훈 총장 그리고 권순일 중소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장 등 8명의 심사위원이 참여한 가운데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우수 창업아이템의 사전 발굴 및 지원과 창업 동기 유발을 통한 미래 청년기업가 양성을 위해 ‘2014 동덕여자대학교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의 후원으로 중원게임즈와 동덕여대가 공동개최를 한 이번 대회는 서류심사를 통과한 7개의 창업아이템을 대상으로 발표평가를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1팀, 장려상 4팀에게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였다.

이번대회에서 벤처아이콘은 ‘내가 만드는 클러치’라는 창업아이템으로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상을 수상한 벤처아이콘은 상금 500만원 및 중소기업청에서 주최하는 '2014년 대한민국 창업리그 본선 출전권'을 받았으며, 우승 시 상금 1억원과 투자 유치 및 해외 연수 제공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는다.

벤처아이콘의 강다인학생은 “전국결선 및 대한민국 창업리그 슈퍼스타전에 진출하여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