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판타지게임 '바타르'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모모소프트㈜는 Real Fantasy 바타르의 두 번째 비공개 테스트의 일정을 공개했다.

바타르의 2차 비공개 테스트의 시작은 2월 1일부터 이며 2월 5일까지 총 5일간 실시된다.

2차 테스트에는 1차 테스터를 포함하여 약 4, 500여명의 테스터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3000명을 선발하는 2차 테스터 모집에, 테스트를 원하는 게이머들이 대거 몰려 바타르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증명해 주었다.

그래픽 적인 면에서 1차 테스트가 시도적인 측면이 강했다면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기존 게임과는 다른 바타르 만의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드러내기 위해 그래픽 부분에 전면적인 수정을 가하여 1차에서 볼 수 없었던 황무지, 눈 덮인 고산지대 등을 추가하고 그에 맞는 몬스터를 설정, 배치하는 등 좀 더 풍성하고 세련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모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1차에서 공개되지 못했던 각종 스킬, 파티, PvP(파티간 PvP포함)시스템을 추가하여 테스트하는 만큼 본격적인 바타르 만의 재미를 느낄수 있을 것”이라며 테스터들에게 기대해 줄 것을 부탁했다.

또한 이번 2차 테스트 중 PvP 시스템을 이용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여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바타르]는 중세 북유럽을 배경으로 하는 기존 대다수의 게임과는 확실히 구별되는 차별화된 시대적 배경과 패키지 게임을 능가하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자신의 병사들을 직접 컨트롤하여 몬스터 무리 및 타 플레이어들과 집단 전투를 펼치는 TBS(Tactical Battle System)를 도입, 전략성과 액션성을 모두 겸비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특징으로 하고 있는 MMORPG이다..

Real Fantasy '바타르'의 2차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vatar.co.kr)를 참고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