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출장소의 전화민원 10일간 백18건 처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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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06면

은평출장소가 처음으로 실시한 일과시간외의 전화민원처리제도가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은평출장소는 지난달 20일부터 일과시간에 민원을 전화로 접수받아 서류를 만들어 뒀다가일과시간뿐 아니라 토요일 오후나 일요일에도 내주는 제도를 채택, 지난달31일까지 10일동안만도 1백18건을 처리했다.
이는 지난해에 20일간 평균 전체민원처리건수 16건에 비해 7·4배가 늘어난 것이다.
은평출장소는 이와함께 경로사상을 높이는 뜻에서 60세이상 노인을 위한 노인민원창구를 개설, 10일부터 민원대필에서 교부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서비스」를 해주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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