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푸드 21가지, 간편하게 복용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몸에 좋은 컬러푸드 21가지를 편리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컬러푸드인 푸르츠맥스가 국내에 상륙했다. 이 제품은 청정국이자 장수국가로 유명한 아르메니아에서 재배하고, 배양한 21가지 과일과 유산균으로 만들어진다.

구체적으로 씨벅튼베리·푸룬·라즈베리·블랙베리 등 항산화 수치가 높은 과일들이 다량 함유돼 있다.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시켜주는 ‘Naeine’(나리네) 유산균이 포함돼 있다. 색깔별 과일들과 유산균을 한 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푸르츠맥스는 다양한 비타민·미네랄·섬유질이 함유돼 있다. 과일 속 식물영양소들이 유산균의 먹이가 돼 더욱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푸르츠맥스의 유산균은 지난 50년간 각국의 저명한 대학기관 및 연구소에서 실험을 토대로 오랜 연구와 안전성 및 효능이 검증된 뛰어난 프로바이오틱스 중에 하나로 과일 속의 영양소를 90%이상 생체 이용률을 높여 준다.

한편, 푸르츠맥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제품 구매 방법은 홈페이지 (www.fruitsmax.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인기기사]

·글로벌 제약업계 대형 인수합병 열풍 [2014/04/24] 
·“우수한 효과·저렴한 약값이 슈펙트 경쟁력” [2014/04/24] 
·대체치료법 없는 환자에 신의료기술 치료 앞당긴다 [2014/04/24] 
·ADHD, 한의학적 접근 시도 [2014/04/24] 
·No.268 글로벌 제약업계 대형 인수합병 열풍 [2014/04/24] 

한석영 기자 syhan@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