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월드가전 브랜드쇼, 경품만으로 살림장만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가대표 소비자 가전 마켓'을 지향하는 제3회 월드가전브랜드쇼(http://www.kwebs.org)가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Hall C에서 진행되며,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150여 개의 국내외 우수 가전제품 브랜드가 참가하는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다.

전시회 주최측은 행사 기간 중 오후 6시 전시장 특설무대에서 '매일 경품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입장 시 받은 경품 추첨권을 추첨함에 넣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현장 인증샷 & 리뷰 작성 이벤트’도 열린다.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소감과 함께 자신의 SNS에 남기고, 이를 월드가전브랜드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orwebs)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SNS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도 우수 리뷰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삼성전자 갤럭시S4 LTE-A, LG전자 침구청소기 침구킹, 위니아만도 딤채 김치냉장고, 스카이미디어 40인치 TV, 인바디 체성분 분석기 등 총 28품목 150여 개로 다양하다.

한편, 웨딩/혼수 특별관에는 웨딩컨설팅 업체 ‘웨딩 1번지’가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웨딩 1번지는 매일 선착순 10명을 추첨해 본식 촬영 무료진행권, 메이크업 무료진행권, 스킨케어서비스, 폐백 서비스 등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마지막 날인 22일, 오후 3시부터는 명품 웨딩드레스 패션쇼가 펼쳐진다. 해당부스 방문자 전원에게는 웨딩수첩, 커플촬영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제공한다.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월드가전브랜드쇼는 소비자의 혜택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다양한 가전 브랜드를 초청하고, 실속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 명실상부한 ‘국가대표 소비자 가전 마켓’으로 자리잡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월드가전브랜드쇼는 '불황을 겪고 있는 가전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자'는 취지로 마련된 소비자 가전제품 전시회다. 다양한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일반 관람객은 물론, 비즈니스 창출 기회를 엿보는 국내외 바이어와 유통 판매 관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 첫째날에는 차세대 WIFI 모듈 비즈니스 설명회와 유라이브 전속모델 수지 팬미팅이 준비되어 있고, 둘째날에는 ‘가전산업 정책자금 활용전략 세미나’를 개최해, 가전 산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