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식] 구독료 자동납부 실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구독료 자동납부 실시

신문 구독료를 내기 위해 은행에 가는 번거로움은 물론 수금사원이 독자님 댁을 방문하는 일도 없어집니다.

중앙일보는 신용카드사와 제휴, 인터넷을 통한 구독료의 카드 결제 및 은행 자동이체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 카드로 1년치 구독료를 선납하시면 한달 구독료를 할인해 드리며, 신용카드가 없는 분을 위해 중앙일보 프리미엄 카드를 새로 발급하여 드립니다.

자동납부 신청 방법은 프리미엄 사이트 '구독료 자동납부'에서 신청하시면 되고 아직 프리미엄 회원이 아닌 독자께서는 회원 가입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프리미엄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사이버 독자 위원 모집

중앙일보가 프리미엄 서비스 1기 사이버 독자 위원을 모집합니다.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비롯해 기사내용 및 신문배달 상태 등 중앙일보에 대한 생생한 독자의 소리를 수렴, 보다 나은 지면 및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프리미엄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위원들은 사이트의 오타.오류 등 장애 신고 및 신규 서비스 제안 등 활동을 하게 됩니다. 모집인원은 50명이며 신청은 29일까지 프리미엄 사이트 클럽에서 받습니다.

위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매주 주간 베스트 1명을 골라 6개월 잡지 구독권, 월간 베스트 10명에게는 상품권을 드립니다. 그외 사이버 독자 위원회 활동을 신문 게재하고 프리미엄 혜택에 우선권을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