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정통 아웃도어 “터누아” 2014 S/S, F/W 프리미어 패션쇼 선보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터누아코리아(대표 김국두)가 전개하는 스페인 정통 아웃도어 터누아가 지난 18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비젼 선포식 및 패션쇼’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터누아 임직원을 비롯하여 대리점 점주와 백화점 바이어, 업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재원 총괄전무는 두달 여 준비기간으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또한 대리점 점주와 바이어들의 좋은 호응으로 앞으로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하였다.

“지금부터 시작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월별 기획체제 확립과 상품의 혁신으로 생산 라인의 다각화 및 볼륨화로 변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전하였다

이어진 패션쇼에서는 마운틴 익스트림 라인, 하이킹&트레킹 라인, 캠핑 캐쥬얼 라인의 컨셉을 선보였다.
핑크, 오렌지, 옐로우 등의 밝고 경쾌한 컬러와 블랙과 그레이 등의 베이직한 컬러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