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뷰티 단신

중앙일보

입력

화려한 색상의 메이크업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연말을 앞두고 화려한 색상의 립글로스·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으로 구성한 ‘녹터널 컬렉션’을 선보인다. 립글로스·피그먼트·글리터 등 모두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어 파티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다. 반짝이는 펄이 들어 있는 피그먼트와 글리터는 눈 앞머리에 살짝 발라주면 화려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부드러운 입술을 가꿔주는 ‘립컨디셔너’도 있다. 바닐라·라벤더·페퍼민트·구아바등 4가지 향을 고를 수 있다.
문의 02-3440-2645
 
패션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향수

패션 디자이너 맥과 로건이 조향사 정미순과 함께 만든 향수 ‘맥앤로건 앙브라스 므와’를 출시했다. 맥앤로건 드레스를 입은 여배우의 뒷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병 입구는 꽃을 장식했고 앞면과 뒷면은 검은색과 흰색으로 향수 이름을 새겼다. 바닐라·머스크향은 장미·프리지아 등 꽃 향기와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제품은 향수 명가 홈페이지(www.perfumemyung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만2000원(30㎖).
문의 02-548-7737

대용량 주름 개선 화장품

시세이도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바이오 퍼포먼스’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 ‘바이오 퍼포먼스 어드밴스드 수퍼 리스토어링 크림’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황산화 성분인 ‘로즈 애플 잎 추출물’은 자외선 등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 노화를 예방해준다. 기존 ‘바이오 퍼포먼스’보다 50% 커진 대용량 제품으로 75㎖로 선보인다. 가격은 17만원.
문의 02-6370-807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