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강남통신' 여름 선물 1억4232만원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02면

중앙일보가 독자 여러분께 화끈한 여름 선물을 드립니다. 신개념 지역 밀착 정보섹션인 江南通新이 31일 특집판을 들고 전국 독자를 찾아갑니다. 이번 江南通新 특집판은 여름에 꼭 필요한 생활 정보, 그리고 독자 1420명에게 총 1억4232만원 상당의 경품을 드리는 경품 이벤트로 구성했습니다.

 단 2주 만에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간단 운동법은 물론 그동안 江南通新에서 학습법을 소개했던 각 학교 전교 1등 학생들의 방학 계획표와 교재, 그리고 놓치면 후회할 알짜 쇼핑 정보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경품 이벤트 목록엔 ▶여행 관련 상품인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여행권(2인용), 하나투어 세부 여행권(2인용), 4인 가족용 캠핑 세트 등 ▶가정 관련 상품인 세계적 가구 브랜드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의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학생 교재·교구인 재능교육의 ‘생각하는 쿠키북’ 전집, 어린이용 영어 교육 소프트웨어 로제타스톤 토탈리 플러스 등 ▶문화 상품인 레미제라블·엘리자벳·시카고 등 뮤지컬 관람권과 올여름 베스트셀러 댄 브라운의 『인페르노 1, 2』, 정유정의 『28』, 하루키의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와 그가 순례를 떠난 해』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소프트백의 신상품 3종 등 패션·뷰티 관련 용품과 江南通新 ‘셰프의 단골집’ 코너에 등장했던 유명 레스토랑 식사권도 준비했습니다.

 중앙일보 독자라면 누구나 중앙일보의 이벤트 홈페이지(joongang.co.kr/event)나 31일자 특집판 17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7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응모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8월 20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합니다. 당첨자에겐 개별 통보합니다.

 올 2월 창간 이후 江南通新 지면은 31일부터 홈페이지(joongang.co.kr/gangnam)에서 PDF 형태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응모 바랍니다.

구독 신청 및 이벤트 안내 전화번호 : 02-2108-3395~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