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정교하고 섬세한 디자인! 핸드메이드 결혼예물 ‘젬스쥬얼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결혼예물 및 다이아반지 종로예물전문점으로 인기몰이

날씨가 점차 포근해 지는 6월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가 단연 많아지는 결혼 시즌의 최고봉이다. 나와 평생을 함께 할 짝을 만나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새로운 시작을 약속하는 신혼부부.

결혼식을 앞두고 내 생애 가장 돋보이는 순간을 위해 수많은 결혼준비에 한참인 예비커플들이라면 반드시 눈 여겨봐야 하는 결혼준비 품목이 하나 있다. 바로 예비 신랑신부가 가장 공들여 준비하는 결혼준비 필수품목인 결혼예물이다.

최근 실용성 및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세련된 결혼예물 디자인부터 고풍스러움을 담아낸 정교한 결혼예물 디자인까지 다양한 예물 트랜드가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내게 맞는 맞춤예물을 고르고 싶어하는 마음은 어느 예비부부나 마찬가지 일 터.

이에 설레는 신랑 신부의 마음으로 품격 있는 결혼예물 준비를 돕는 결혼예물전문점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종로3가 연예인 단골샵 ‘젬스쥬얼리’

‘젬스쥬얼리’(www.gem-plus.co.kr )는 디자이너들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섬세한 핸드메이드로 품격 높은 결혼예물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고품격 웨딩주얼리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결혼예물업체와 달리 자체공방과 주얼리샵을 함께 운영하며 오랜 기간의 준비작업을 거친 섬세한 핸드메이드 결혼예물만을 엄선하여 선보이고 있는 만큼 트랜디한 웨딩주얼리는 물론, 다이아몬드와 진주 등의 다양한 보석으로 멋을 낸 웨딩주얼리와 평생을 보장하는 탄탄한 A/S 서비스는 ‘젬스쥬얼리’의 큰 장점이자 경쟁력.

특히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젬스쥬얼리’의 고객맞춤 서비스와 알뜰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결혼시즌 맞이 다양한 6월 결혼예물 행사 등은 많은 입 소문을 얻어 종로예물, 종로 다이아반지 등으로 명성이 자자한 수준이다. 올해의 결혼예물 행사 역시 참가신청을 한 고객들에 한해 20% 특가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인기가 매우 높다.

게다가 ‘젬스쥬얼리’는 다양한 예물초대전을 비롯한 결혼예물 다이아반지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보다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해 블로그(http://blog.naver.com/brks )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결혼을 앞둔 많은 신랑신부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이에 종로3가 결혼예물 전문점 ‘젬스쥬얼리’의 정양성 대표는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활동으로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만족감 높은 디자인의 결혼예물, 예비커플이 갖고 싶어하는 결혼예물을 만드는데 앞장서는 예물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현명하게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맞춤 노하우부터 내게 맞는 다양한 예물디자인 상담문의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765-852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