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무용가구 대표브랜드 '선우사무용가구' 인천물류센터 확장이전, 향후 지역확장추진예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무용가구가 젊어지고 젊은 ceo의 등장으로 혁신적이고 능률적인 사무공간으로 바뀌고 있다.사무용가구는 공간의 아름다움을 통해 인테리어에 버금가는 사무실 내부환경으로써 전체분위기나 직원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역활을 한다사무용가구전문 브랜드 선우사무용가구(http://www.sunwoogagu.com )는 고객님의 성원에 힘 입어 6월 인천본사 확장이전을 통해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

선우사무용가구는 현재 브랜드가구(리바트,시디즈,듀오백,에코세븐제조)를 판매하고 있으며 선택의 폭을 다양화 하는 런칭을 통해 고객분들의 구매 욕구를 만족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정부조달업체로써 관공서 납품을 통해 공신력을 인정 받고 방송3사 협찬 통해 트랜드를 앞서가고 있으며 특허진행과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물류센타 확장으로 사무용책상,사무용의자,락카,캐비넷,중역용책상,연수용테이블,중역소파, 학원용책상, 컴퓨터책상, 퍼즐책상, 탑책상,파티션, 서류함, 책꽂이, 강연대, 책장, 원형테이블, 로비의자,접이식테이블등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선우사무용가구 정성광대표는“사무용가구업계가 가격경쟁력으로 수익성이 떨어지고 있으며 그렇다고 해서 한번 팔고마는 제품이 아닌 고객과 판매자가 만족할수 있는 제품개발을 해야한다.공장직영업체로서 E1, KC마크를 획득한 친환경적인 사무용가구를 국내최저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무료레이아웃서비스, 무료방문견적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사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사무용가구는 정확한 사이즈를 재고 난 후에 구입해야 한다. 사무용가구가 들어갈 공간의 크기를 줄자로 꼼꼼하게 측정하여 전시장의 실물크기를 바탕으로 사무용가구를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 본사 물류창고의 대형화로 인해 상품의 대량입고가 가능하며 신속한 배송 및 설치가 가능하고제조사와 단가 인하 폭을 확대하여 당사의 거래처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하엿고 전시장 또한 1전시장,2전시장으로 구성하여,실물을 확인할수록 시스템 운영중에 있다.

홈페이지:http://www.sunwoogagu.com 제품문의:1688-565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