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UC전자, 갤럭시원액기 레드 출시… 호평 이어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업체 ㈜NUC전자가 선보인 갤럭시원액기 새 모델이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1일 출시된 착한 갤럭시원액기 레드(NNJ-620JMC)는 튤립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NUC전자에 따르면, 착한 갤럭시원액기 레드는 외형적인 변화와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장착했다. 특히, 세척을 번거로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척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것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추가된 ‘파워주스캡’은 재료를 바꿔 착즙할 때 남은 찌꺼기를 보다 쉽게 세척할 수 있고, 착즙 재료가 섞이는 것을 방지해준다. 또한 회전세척솔을 사용하면 착즙망까지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갤럭시원액기의 대표적 특징인 240W의 강력한 모터도 그대로 장착, 재료의 수분을 남기지 않고 착즙해 진한 원액주스 제조가 가능하다. 여기에 3D입체 쿨링 시스템을 도입해 원액기 모터의 열을 배출시켜 더욱 신선한 원액주스를 만들 수 있고, 과열을 방지하기 때문에 원액기의 핵심인 모터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NUC전자 kuvings팀 관계자는 “자사의 신제품 레드는 주방을 더욱 화사하고 생기 넘치게 만들어줄 포인트 주방가전이 될 것”이라면서 “세척과 착즙 등의 기능적인 면에서도 많은 부분이 업그레이드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희선 원액기’로 불리는 착한 갤럭시원액기 레드 제품은 NUC 전자의 공식 쇼핑몰 갤럭시 코리아(www.galaxykorea.com)에서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