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대규모 업데이트 후 무서운 상승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정통 MMORPG ‘다크에덴’이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다크에덴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대규모 업데이트와 연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크에덴은 오픈 10주년을 맞아 필드 보스 몬스터를 추가하고 레벨 별 던전을 개선했으며 게임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개편하고 신규 이용자를 위해 튜토리얼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또한 방송인 박은지를 모델로 선정하고 ‘다덴걸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16일까지 열리는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정산~!’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되고 누적된 접속 시간이 1시간 될 때마다 ‘행운의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시행되는 ‘피의 그녀! 박은지와 함께 新 성서전에 참여하라!’ 이벤트에서는 매일 오후 7시 성서전 마련, 성서전의 영웅 시스템을 강화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다크에덴 가맹 PC방에서 성서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여도가 2배로 상승한다는 점은 다크에덴 유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이외에도 ‘스마트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후기왕 찾기’, ‘용감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신입 용병단 모집’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다덴걸로 발탁된 박은지는 뱀파이어 콘셉트의 섹시 화보를 촬영해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박은지의 뱀파이어 화보는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www.darkede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