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에서 영화보면 입술보호제가 공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녹십자가 CGV와 함께 입술보호제 '오미멘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마케팅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소비자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다.

녹십자는 24일부터 '내 애인 입술보호제 프로젝트 입술을 지켜라'를 주제로 대전과 대구 지역에 위치한 총 7개 CGV극장(CGV 대전, 대전터미널, 대전둔산, 대구, 대구스타디움, 대구한일, 대구현대)에서 입술보호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지난 2007년부터 올해까지 6번째다.

이번 행사에서 녹십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CGV극장 스윗박스 관람객에게 오미멘텀 피치/스트로베리/엑스트라/내추럴/컬러링 핑크/모이스큐브 핑크 오미멘텀 中 1개를 선착순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다. 녹십자 측은 CGV와 공동마케팅으로 입술보호제 리딩 브랜드로 오미멘텀을 육성하겠다는 포부다.

오미멘텀은 2007년 7월 녹십자가 일본 오미교다이 社(OMI 兄弟社)와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8개 품목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제품이다. 사용 후 1~2시간 뒤 입술이 건조해지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제품의 지속력이 뛰어난 기능성 입술보호제이다.

[인기기사]

·"대웅제약, 내년 올메텍 특허 만료 문제없다" [2012/12/24] 
·동아제약, 해외수출 잘 나가네~ [2012/12/24] 
·“CGV에서 영화보면 입술보호제가 공짜” [2012/12/24] 
·아직도…공단직원, 부당청구 무마 청탁 횡행 [2012/12/24] 
·휴온스, 금은화 패혈증 치료제 국가과제 선정 [2012/12/24] 

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