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Y 뉴스

중앙일보

입력

연말 맞아 팝업 기프트 스토어 운영

갭 홍대 전문점은 연말을 맞아 12월 24일까지 팝업 기프트 스토어를 운영한다. 다양한 색상의 ‘홀리데이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을 판매하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선물 포장을 할수 있도록 ‘셀프 기프팅 패키지 서비스’도 제공한다.기프트 아이템은 넥 워머, 스트라이프 머플러 등 3만~6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서비스에는 총 6종류의 선물박스와 다양한 종류의 포장용 리본, 장식스티커, 오너먼트, 카드 등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기프트 스토어 외부에 LED 메시지전광판을 설치해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프러포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 문의=02-3143-6778

기대 평 남기고 고기 양념장 받고

샘표 는 ‘우리 아이 겨울방학 별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카페, SNS 등에 스크랩한 후 주소와 함께 샘표 고기양념장에 대한 기대 평을 남기면 된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80명을 뽑아 샘표 고기 양념장 3종 세트(안동 찜닭·춘천 닭갈비·마포 고추장 주물럭)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6일 발표한다.

▶ 문의=080-996-7777

‘매화수 드림 레시피 콘테스트’ 진행

매화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화수 드림레시피 콘테스트’를 연다. 매화수에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 레시피를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에는 총 1000 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온라인 매화수 카페(cafe.naver.com/sweetmhs)를 통해 응모를 받고 있다. 여기서 선발된 15팀은 오는 27일 오프라인에서 경연을 벌여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 문의=070-4366-7255

예비 중1 대상 다양한 이벤트

아이비클럽이 수박씨닷컴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아이비클럽매장에 방문하면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예비 중1 학생에게 감자북을 증정한다. 감자북은 ‘중학생활 감을 잡자’라는 취지로 수박씨닷컴에서 만든 예비 중학생용 플레이북이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지급한다. 교복을 구매할 경우 ‘수박씨닷컴 쿠폰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수박씨닷컴 100시간 강좌 체험, 학습성향 검사 쿠폰, 강좌 할인권 등이다.

▶ 문의=02-6677-6582

‘제야의 종소리’ 카운트다운 파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는 오는 31일 저녁 9시부터 다음 날 새벽1시까지 ‘제야의 종소리’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감미로운 팝페라와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 또는 생맥주와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종식’을 생중계한다. 입장료는 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와인세트 등도 증정한다.

▶ 문의=02-3440-80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