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라운지] 아웃백 스테이크 外

중앙일보

입력

◇ 아웃백 스테이크는 지난 25일 2백10평 1백88석 규모의 부산 서면점(14호점)을 개점했다. 개점을 기념해 부산산업재해장애인협회와 공동으로 자선의 밤 행사를 열어 8백여만원의 기금을 마련, 협회에 전달했다.

◇ 피자헛(http://www.pizzahut.co.kr)은 10월 31일까지 엑스트리마 세트메뉴 구매 고객에게 행운권(즉석복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해 당첨자에게 디지털 카메라 10대, DVD 플레이어 20대, MP3플레이어 50대 등 상품을 준다.

◇ e-현대백화점(http://www.e-hyundai.com)은 10월 4일 '빅 사이즈 전문매장' 을 연다. 팬티.바지.셔츠.점퍼 등 1백여가지의 품목을 판다. 남녀 모두 허리 치수가 38인치에서 46인치까지의 상품들이 있다.

◇ 버거킹(http://www.burgerking.co.kr)은 제휴회사인 SK㈜ 와 함께 10월 한달 동안 'OK 캐쉬백 1천점 특권 페스티발' 을 연다. OK 캐쉬백 서비스에 가입한 사람이 누적된 캐쉬백 포인트를 사용해 치킨버거를 주문할 경우 2천7백원짜리 버거킹 치킨버거를 1천 포인트에 살 수 있다.

◇ 케이즈산업은 아도 도시건축 등 일본 3개사와 공동으로 ㈜ 오화를 설립하고 일본 교토에 동대문형 대형 패션몰인 '케이 에스 패션 상가' 를 세워 10월 말 영업에 들어간다.

이 상가는 지하 1층.지상 8층 규모로 아동복.여성복 등과 패션잡화.한국음식 레스토랑 등 전 상가가 동대문형 패션몰로 구성된다. 동대문.남대문 상인을 중심으로 패션몰 입주자를 모집 중이며 임대보증금과 개발비는 3천만~3천8백만원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 프레야타운(http://www.freya.co.kr)은 쇼핑몰 전반과 각종 행사 등에 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접수하고 개선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오는 11월부터 모니터제도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의상.패션.마케팅을 전공하는 대학생 중 선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해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으로 뽑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