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한삼인, '어린이 인삼 체험 교실’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엄마, 우리 심 봤어요!”

농협한삼인, 지역 어린이 초청 ‘어린이 인삼 체험 교실‘행사 진행
충북 증평 농협한삼인 GMP공장 방문 및 6년근 인삼캐기, 인삼요리 만들기 등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제공

㈜농협한삼인(대표: 이준태 / www.hansamin.com)은 15일 충북 증평군에 위치한 농협한삼인 본사에서 지역 어린이 20여명을 초청, ‘농협한삼인과 함께하는 어린이 인삼 체험 교실’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 어린이들은 농협한삼인의 대규모 GMP가공 공장을 견학하고 6년근 인삼을 캐고 쇠고기 인삼말이, 인삼튀김, 인삼피자 등 주최측에서 만든 인삼요리를 시식하는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인삼과 홍삼 제품 가공 과정 등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한삼인 이준태 대표는 이날 행사에 함께 하며 어린이들과 GMP 가공 공장 옆에 위치 하여, 본사에서 직접 재배하고 관리하는 인삼밭에서 인삼을 캐며 6년간 땅의 기운을 흡수해 성장하는 인삼의 재배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기도 했다.

이준태 대표이사는 “어린이들이 홍삼의 원재료가 되는 인삼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하고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 인삼 체험 시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간을 계속해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농협한삼인은 '뽀로로 홍삼젤리’ '지성이면 홍삼키튼’ 등 성장기 어린이들의 면역력 강화 및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되 어린이들이 홍삼의 쓴맛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어린이용 홍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농협한삼인 공식홈페이지: www.hansamin.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