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에프킬라가 필요한 이유" 당첨 시 선물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을이 점점 깊어가지만 최근 낮 기온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3~4도 높아 서식환경이 좋아지면서 모기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모기를 비롯해 각종 벌레들도 극성을 부리는데 대형마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살충제 등 모기약 매출이 지난해보다 5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존슨 살충제 브랜드 에프킬라는 가을철 극성을 부리는 모기는 물론 해충에 대비하기 위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충 없는 편안한 가을밤을 보낼 수 있도록 ‘에프킬라와 함께하는 해충 없는 우리집 캠페인’을 진행한다.

10월 13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에프킬라 홈페이지 접속(www.f-killer.co.kr), “우리집에 에프킬라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응모,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자동분사형 모기약 에프킬라 오토 포함 3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한국존슨 홈페이지를 통해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존슨 관계자는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곳을 찾아 실내로 들어오는 모기 및 각종 해충들로 인해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에프킬라 제품을 알리고 해충 없는 편하고 즐거운 가을밤을 보낼 수 있도록 캠페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혁신형 제약사도 예외없다…합동수사반 동아제약 들이닥쳐 [2012/10/11] 
·한국인 체중, 고도비만과 저체중으로 양극화 [2012/10/10] 
·투잡 뛰는 공중보건의사 늘었다 [2012/10/10] 
·의사시험 60점 합격선, 하루빨리 개선해야 [2012/10/10] 
·공단 직원이 실적올리려 현지조사 자료조작 [2012/10/10]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