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제품] ‘H.O.P.E. 슈퍼푸드’ 노화 방지·면역력 증진 항산화 영양소 듬뿍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0면

세포의 노화 방지와 면역력 증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는 없을까.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것은 유해산소(활성산소)다. 체내에 과다하게 쌓이면 산화작용을 통해 세포를 손상시킨다. 고혈압·당뇨병 같은 성인질환부터 암에 이르기까지 질병을 유발하는 단초를 제공한다. 이를 막아주는 ‘방패’가 항산화 효소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방어하는 역할을 한다. 나이가 들면 항산화 효소가 줄어든다. 때문에 항산화 효소의 역할을 대체하는 항산화 영양소를 섭취해 야 한다.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셀레늄이 있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의 과일과 채소를 함께 먹으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수퍼푸드가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음식으로 매일 챙겨 먹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땐 영양제를 먹는 것도 방법이다.

 CJ제일제당에서 출시한 ‘H.O.P.E. 슈퍼푸드’는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하는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레늄과 비타민C를 기본으로 다양한 수퍼푸드의 자연성분을 넣어 항산화력을 높였다. ‘H.O.P.E. 슈퍼푸드’에는 토마토(빨강)·브로콜리(초록)·블루베리(보라)·통귀리(노랑)·견과류(하양)가 들어 있다.

 이들 모두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수퍼푸드 다. 블랙머스타드에서 추출한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천연 셀레늄과 인디안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C를 자연성분 그대로 추출해 담았다. 문의 080-000-770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