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국수”가 전하는 이야기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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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시장에는 ‘가장 대중적인 외식아이템이 성공요인으로 작용할수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대중적인 외식아이템은 폭넓은 고객층이 형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층 형성도 쉽기 때문에 지속적인 고객유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외식아이템으로는 국수를 들 수 있습니다.
국수의 경우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좋아하는 외식메뉴로,
특히 식사뿐만 아니라 간식으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퓨전국수전문점 ‘청와대국수’
국수는 그 자체로도 어느 정도의 수익성을 띄고 있지만,
여기에 특별한 경쟁력을 부여했을 경우에는 그 매출경쟁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특별한 경쟁력을 내세운
국수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청와대국수’의 경우 국수에 퓨전이란 옷을 입혀 매출경쟁력을 높였고
더욱 폭넓은 고객층 형성이 가능하도록 브랜드 컨셉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청와대국수,비빔국수,부추국수,알주먹밥,매콤돈가스,국수2000 등
‘청와대국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구성은 특히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점심 및 저녁식사 시간에는 식사 위주의 국수메뉴를 제공하고,
술 한잔 생각나는 시간이 되면 요리개념의 안주메뉴와 생막걸리를 맛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따라서 하루 종일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 개설을 했을 경우 오픈 초기부터 기대 이상의 매출달성이 가능한 ‘청와대국수’는
“과거 허름하고 낡은 음식점의 이미지를 벗어난 현대적인 감각의 모던한 매장 인테리어도 매출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제안합니다. 현재 ‘청와대국수’는 많은 가맹점 창업 문의가 이어지자 매주 목요일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프랜차이즈 국수전문점 ‘청와대국수’ 홈페이지 (www.jaminfood.co.kr )및 전화(02-3395-8200)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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