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도 스마트하게! 통신요금 절약! 돈버는 무료어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출시한 모바일마당(대표:강석훈)의 안드로이드 필수 어플 ‘adstar’가 기업들과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높은 호응과 주목을 받고 있다.
캐쉬백어플 애드스타는 무료 어플로써 스마트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경우 광고를 보기만 해도, 적립금이 쌓인다. 스마트폰 사용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별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 없이 일상적으로 전화를 받으면 포인트 적립금이 차곡차곡 쌓이며 현금이나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일부 포인트는 자동으로 기부가 된다. 기부금이나 후원금을 내기 쉽지 않은 일반인들도 기부천사가 될 수 있으며, 연말에 기부금영수증도 발행이 된다.

모바일마당에서 출시한 cashbagapp adstar와 타사 어플의 차이점은 전화 수신 시, 유명 광고주의 다양한 CM송이 컬러링으로 전환되어, 항상 똑같은 벨소리를 듣는 지루함이 없다.

하루 전화수신에 1,000원씩 쌓일 경우 1개월이면 30,000이 쌓여 별도로 노력이나 시간 투자 없이 매월 지출되는 통신 요금의 일정 부분을 충당할 수 있는 절약형 어플이다.

또한 기부 방법을 간편하게 해 나눔이 활성화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부 가능한 코너를 만들었다. 어플을 활용하여 적립된 포인트 중 50%는 자동으로 기부되며 50%는 기프티콘이나 현금전환이 가능하고 추가로 기부 할 경우는 본인이 선택하여 기부를 할 수 있는 나눔과 상생이 기본이 되는 사회공헌적인 어플이다.

기부금은 한국 재능나눔지원재단을 통해 우리아이지킴이와, 독도사랑캠페인에 사용되며, 각 기관 및 단체에 기부되어 운영된다. 기부금은 연말에 기부영수증이 발행된다.

모바일마당은 어플 open기념으로 어플을 다운 받으면 매주 100명씩 1,000명에게 전국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무료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 문의 : 070-4273-1115
- 홈페이지 : www.cashbagapp.com / www.애드스타.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