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재미나라’ 개편 및 모바일웹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어린이 온라인 교육사이트 ‘재미나라’를 2012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7월에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했다.

재미나라는 만 2세~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7,000여개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언어, 인지, 정서, 사회성, 신체발달 등 전인적 발달을 도모하는 온라인 통합 교육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단장한 재미나라의 가장 큰 장점은 무거운 플래시 기반의 기존 메인 페이지와 비교하여 이용자의 편의성에 포인트를 맞춰 간결하고, 접속 속도가 빨라졌다는 점이다. 불필요한 메뉴를 삭제하고 꼭 필요한 메뉴로 구성되어 내가 보고 싶은 컨텐츠를 찾기가 쉬워졌다. 또한, 아이콘 위주의 직관적인 디자인은 모바일웹과의 상호성을 고려하여 개발함으로서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재미나라 개편과 함께 ‘모바일 재미나라’ (m.jaeminara.co.kr )가 오픈 되었다.
모바일 재미나라는 유아 발달 단계에 맞춘 놀이식 상호작용 교육으로써 소리, 물체의 움직임, 동적 화면, 다양한 음향효과 등의 놀이학습을 통해 인지, 사고, 창의력 등 유아의 잠재된 능력을 발달시켜 준다.

재미나라 개편을 기념하여 소감 및 응원 댓글달기 이벤트를 8월 31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미나라 홈페이지(www.jaeminara.co.kr)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