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투자자들이 인천 논현으로 몰리는 까닭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논현지구 호구포역 소형오피스텔 품귀현상 지속-

“올해 6월 30일 개통예정인 수인선 라인을 타고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면서 소형 오피스텔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그동안 송도신도시, 남동공단, 시화공단의 임대수요는 풍부했으나, 교통여건이 미비하여 투자자들로부터 외면당해 왔다.

그러나 수인선이 개통이 되면 인천지하철 1호선과 서울지하철 1.4호선이 연계되어 서울, 인천, 안산, 수원으로 연계되는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가 되어 일반인은 물론 직장인, 대학생 등이 큰 혜택을 받게되어 수도권 최고의 임대투자처로 각광받을 것이라는게 주변 부동산 전문가들의 귀띔이다.

한내들 아파트 브랜드로 유명한 (주)유승건설은 인천 논현택지 호구포역 바로앞 에 지상 27층, 총 558실 규모의 유승 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대부분 전용면적 30m² 전후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휘트니스 센터/ 여성 전용 주차장/ 무인택배시스템/ 각 층 세대별 락커/ 넓은 호텔형 로비/ 개방감 있는 중정(中井-중앙 우물형)구조/ 옥상 하늘 정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구비 하고 있어 임대시 수월한 임차수요을 확보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특히 인근 송도 국제도시의 경우 대기업과 백화점, 유수의 외국계 대학교 등의 유입이 최근 들어 가속화 되고 있어 투자 및 임대수요가 지속적으로 상승중이나, 송도 국제도시는 비싼 지가(地價)에 따른 임대가격의 상승과 비싼 관리비 때문에 인접한 논현택지 유승 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이 반사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유승 테라폴리스 오피스텔은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추가 부담 없는 고급형 풀옵션/ 임대 특약서 등 투자자들이 부담없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조건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8.18 대책에 이은 후속 조치인 4.27 대책의 시행으로 인해,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시 취득세 면제/ 재산세 면제/ 양도세 중과 배제/ 종부세 합산 배제 등의 다양한 세제 혜택 또한 투자 메리트이다.

모델하우스는 사업지 인근 호구포역에 위치하며,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중이다.

분양문의 : 1566-990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