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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일보는 지난 3월 16일 베를리너 판형 전환 3주년을 맞아 큐팟(Qpot)코드 광고를 세계 신문 사상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이어 5월 21일을 기해 중앙SUNDAY·일간스포츠 등 계열 신문을 비롯해 여성중앙·이코노미스트 등 중앙미디어네트워크(JMnet)가 발행하는 모든 매체에 일제히 확대 시행합니다.
큐팟코드는 단순히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의 큐알(QR)코드에 잭팟과 같은 행운의 기회까지 함께 드리는 신개념 광고입니다. 이 큐팟코드를 통해 신문 광고의 주목도가 획기적으로 높아지고 광고를 읽는 독자에게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새롭게 확대 시행되는 큐팟 광고에 독자 여러분과 광고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큐팟코드 광고 참여 매체 : 중앙일보, 중앙SUNDAY, JTBC, 일간스포츠, Korea Joonang Daily, JoinsMSN, 제일PR, 메가박스, 월간중앙, 뉴스위크, 이코노미스트, 포브스코리아, 여성중앙, 쎄씨, 인스타일, 슈어, 레몬트리, 코스모폴리탄, 헤렌, 엘르, 엘르걸, 무비위크